본문 바로가기

와인/시음

까디라오 엡실론 골드 스푸만테 @을지로 락희옥





친한 언니가 오랜만에 보자고해서

와인 한 병 들고 회사 근처 락희옥에서 보기로 했어요~ 


락희옥은 캐주얼하지만 정갈한 한식을 팔고있고요,


콜키지 프리!


그래서 와인러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ㅋ 






을지로 지점은 지하통로 중간에 있어서 위치는 좀 애매한 편이에요;;

(살짝 답답한 기분도... 마포지점은 테라스가 있다던데!) 






메뉴판을 한 번 살펴봅니다~


보쌈, 차돌박이 구이, 육전, 육회, 떡갈비 등.. 고기류도 많고요,

문어숙회, 전복숙회, 성게알, 석화 같은 해산물도 많아요~


와인 마시기 딱 좋다 ㅋㅋ


된장국수도 깔끔하니 괜찮았다는.. 






주문을 마치고, 언니를 위해 준비해 온 와인을 꺼내봅니다!

블링블링~ 예쁜 금빛 바틀을 보고

언니가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뿌듯해라~ 



까디라오 엡실론 골드

Ca di Rajo Epsilon Gold 


생산자 : Ca’di Rajo

생산지 : Italy

품종 : Glera 100%

알콜 : 11%

정상가 : 89,000원 



옅은 볏짚 색, 섬세한 기포,


사과, 레몬, 자몽 향 


숙성된 복합적인 향은 없지만

향긋하고 밸런스가 좋네요~


어떤 음식에도 잘 어울릴 것 같은 가볍고 편안한 느낌~





짜잔~!! 


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!


저희는 보쌈이랑 성게알 비빔밥을 주문했어요 ㅎㅎ 






부드럽고 따끈한 보쌈~


커다란 한 덩이로 나와 그 자리에서 바로 썩둑썩둑 잘라주셨어요 ㅎㅎ


야들야들~ 김치랑 같이 먹으면 정말 꿀맛! 


(아.. 레드도 한 병 가져올걸..)






성게알 비빔밥이에요~ 


성게가 꽤 듬뿍~ 들어가있죠?

그리고 신선해서 비린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어요 ㅎㅎ

고소하고 맛있어~!


요건 스파클링이랑 참 잘 어울렸다는.. 





하아~ 정말 배뻥할 정도로 잘 먹었어요~ 

행복하네요 ㅎㅎ 


이렇게 한식에 와인을 곁들여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점점 더 많아지기를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