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와인/시음

캐년로드 화이트 진판델 @네스트호텔





영종도에 있는 네스트호텔이 핫하다고 해서 지난 연휴에 한 번 다녀왔습니다 ㅋㅋ 
바다가 바로 눈 앞에 내려다보이는 객실이 아주 멋지더라고요~! 








주변에 은근히 먹을 곳도 많고, 산책하기도 참 좋았습니다~ 








탐났던 모던하고 편안해보이던 소파~

벽면도 깔끔깔끔~







욕실 안에는 바르는 마스크팩 부터 필수 어메니티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있었고요, 

욕조는 저렇게 보이지만 생각보다 엄청 넓었다는!!

(3명이 들어가도 될듯..;;)


그리고  욕조 옆에 준비되어있는 배스솔트! 

완전 감동이었어요 ㅎㅎ 세심세심~









1층 로비에는 와인행사를 하는지 와인이 쫙~ 깔려있었어요~ 









미국, 칠레, 이태리, 독일 등.. 다양한 나라의 와인들~

요건 판매용이었고요, 









오오~ 요긴 와인 무료 시음 행사를 하고 있어서
한 번 살펴봤는데.. 아주 고급 와인은 아니지만 
방에서 시원~하게 한 잔 하기 괜찮아 보이더라고요- 

그래서 종류별로 다 한 잔 씩 마셔보고
마음에 드는 걸로 하나 업어왔습니다 ㅎㅎ 







짜잔~! 


캐년로드 화이트 진판델 
Canyon Road, White Zinfandel



제조사 : ​Gallo Family Vineyard 
생산지 : California 
품종 : Zinfandel 100% 
알콜 : 9%

핑크핑크한 빛깔이 참 예쁘죠? 

딸기, 체리, 수박향이 피어오르는 달달하고 가벼운 로제 와인입니다.
산뜻한 산미와 기분좋은 여운이 인상적이었네요-
알콜도수도 낮고.. 여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와인! ㅎㅎ

시원하게 마셔야 더 맛있습니다~
딸기랑도 잘 어울려서 아주 맛있게 마셨어요~ 

89/100

여름이 되니 더 생각나네요 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