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와인/시음

빌라드베일리 결혼식 와인 레오(Leoh) 까베르네소비뇽




지난 주에 친구 결혼식을 다녀왔습니다~


장소는 '빌라드베일리'


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예식장으로 유명하죠?




신전같은 느낌의 웅장한 외관,


경건한 느낌을 주는 채플홀,


그리고 넓고 로맨틱한 피로연장까지.. 


보기만해도 기분이 참 좋아지더라고요 ㅎㅎ 





피로연장 (5F)



채플홀에서 

경건하고 아름다운 결혼식을 마치고

다들 피로연장으로 내려왔습니다~




테이블 셋팅이 참 아름다웠어요 ㅎㅎ


블링블링~

과하지 않게 로맨틱한 느낌,, 





저 뒤에 보이는 계단 위에서

신랑과 신부가 내려옵니다 ㅎㅎ 




신랑, 신부 입장!

스포트라이트 뙇!!! 


딱 둘에게만 집중이 되니 

좋더라고요 ㅎㅎ 



박수~!! ㅎㅎ

참 보기 좋네요 ㅎㅎ


예쁜 커플~ 오래오래 행복하세요!




신랑이 신부에게 노래도 불러주고.. ㅋ


피로연은 점점 흥이 무르익어갑니다~





역시 이런 좋은 날에는 와인이죠!


테이블마다 돌아다니며 

와인을 따라주셨는데


오.. 미국 와인이네요?


레오(Leoh)라는 이름의 레드와인입니다.


주 품종은 까베르네 소비뇽


이태리 특유의 달큰한 향과

제비꽃향이 나서 

이태리 와인인 줄 알았어요 ㅋㅋ


알고보니 이탈리아 방식으로 생산한

캘리포니아 와인이라고 하더라고요~ 

(다행이다.. 아직 안 죽었어 ㅠㅠ)


탄닌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

부드럽고 술술 넘어가는

와인이었습니다~


초보자가 마시기에도 좋았다는.. 


달큰한 향 덕분에

바베큐같은 강한 맛의 육류와도 

잘 어울릴 것 같아요~





애피타이저로 나온 

훈제 연어입니다~


허브, 후추, 올리브오일로 

마리네이드했어요~ 




고소~한 완두콩 스프 ㅎㅎ


속이 따끈해졌습니다~ 




버섯과 양파, 토마토를

상큼한 드레싱으로 버무렸네요 ㅎㅎ


요것도 입안을 깔끔하게 해줘서 좋았다는.. 





그리고 대망의 스테이크~!


빌라드베일리의 스테이크는.. 

큽니다 ㅋㅋ 양이 정말 많아요~


템퍼는 웰던이지만

소스를 곁들여 먹으니 꽤 괜찮았어요~


가니쉬로는 아스파라거스와 뇨끼~




와인에 가장 잘 어울렸던 건

역시 스테이크였습니다 ㅎㅎ

소스가 강한 편이라 더 잘 어울렸던 듯.. 


친구의 행복한 모습을 보며

마시는 와인 한 잔.. 


좋네요 ㅎㅎ


오래오래 행복하길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