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와인/시음

이자디 엘 레갈로 & 모스카토 다스티 라 카치아토라 @더코너키친







옥수동에서 유명했던 '더 코너 키친'

이제 저희 동네에도 들어왔답니다 ㅋㅋㅋㅋ

신나서 또 와인 한 병 들고 찾아갔지요~ 



콜키지 병당 10,000원








이름처럼 정말 코너에 떡~하니 자리잡고 있는 '더 코너 키친'








따뜻해보이는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ㅎㅎ


집 근처라 편하게 갈 수 있는 것도 장점! (자주 가야지..)







라 카치아토라 모스카토 다스티 
La Cacciatora Moscato d’Asti

생산지 : Italy > Piemonte > Asti 
제조사 : Morando 
품종 : Moscato 100%


작고 귀여운 버블, 파인애플, 망고향이 감도는 상쾌한 스파클링 와인~
기분좋은 단 맛과 산뜻함이 계속 술술~ 넘어가게 합니다 ㅋ
딱 제가 기대한 모스카토였어요~

이건 뭐.. 싫어하는 사람이 없을 듯 ㅎㅎ 

89/100 










아르테비노 이자디 엘 레갈로 리제르바 
Artevino Izadi el Regalo Reserva


생산지 : Spain > Rioja 
제조사 : Artevino 
품종 : Tempranillo 90%, Garnacha, Graciano, Mazuelo 10%

오크 숙성 : 20개월. 프랑스산 51% + 미국산 49% 오크통 사용


이자디는... 사랑입니다 ㅠㅠㅋㅋ

블랙체리와 오크의 풍미가 어우러지는
미디움 바디의 차분하고 우아한 와인.. 
산도도 적절하고 피니시도 길고..  한 마디로 맛있고 가성비 좋습니다~ㅋㅋ


91/100







갑자기 문득 안나 까레니나가 생각나네요..ㅎㅎ

'모스카토 라 카치아토'라는 상큼발랄한 소녀 키티가,
'이자디 엘 레갈로'는 우아하고 성숙한 여인 안나 까레니나가 떠오릅니다-

둘 다 각자의 매력이 있는 듯..









흐아~!!! 비주얼 정말 어마어마하죠??


옥수수가 통째로 올라간 '마약 옥수수 피자'입니다~!!!!
달큰한 소스와 고소~한 옥수수..
정말 한도 끝도 없이 입으로 들어가게 하는 마약 피자 인정 ㅠㅠ 

피자가 달달해서
시원~하고 달콤한 '모스카토 다스티 라 카치아토라'가 아주 잘 어울렸어요~ 








의외로 정말정말 맛있었던 명란크림파스타!!


크림이 별로 보이지 않아 걱정했는데..

진한 맛에 깜놀!


꽈리고추 덕분에 느끼하지도 않고, 담백~한 것이.. 

이건 정말 대박이라며 폭풍 흡입했어요 ㅠㅠ 








하아.. 올 클리어!!!


하나도 안 남기고 싹싹 먹어치웠다는..


맛있었습니다..ㅋㅋㅋ